백경호 초록색의 꿈 展 개최
(재)공주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김지광)이 11월 7일부터 11월 17일까지 아트센터고마에서 「2024 공주 차세대 작가전-백경호 초록색의 꿈 展」을 개최한다.
‘2024 공주 차세대 작가전’은 공주지역의 신진작가를 선정하여 작품 전시 및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전도유망한 지역작가를 육성하고 지역 문화 예술에 비전을 제시하는 사업이다.
이번 전시는 초록색을 중심으로 한 작품들로 구성되며, 백경호 작가의 도예 작품을 통해 희망, 성장, 그리고 자연과의 연결을 표현하려는 의도가 담겨 있다. 작가는 어린 시절부터 좋아했던 초록색을 중심으로 색이 주는 편안함과 안정감, 그리고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상상을 작품 속에 표현했다.
김지광 대표이사는 “공주 시각예술분야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풍성한 작품과 다채로운 아카이브로 시민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전시는 아트센터고마(공주시 고마나루길) 전시실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월요일 휴관) 무료 관람으로 진행된다.
전시 기간 중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토요일 오후 2시, 4시에 전시해설을 진행한다. 또한 공주문화관광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작가 인터뷰 및 전시 영상을 함께 제공한다.
저작권자 © 충청메시지 출처명기 사용가능